시흥 신세계 아울렛에서 조카선물 쇼핑
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 남기는 일상

시흥 신세계 아울렛에서 조카선물 쇼핑

어린이날을 맞아 조카 선물도 살겸 시흥 아울렛 방문했어요.

휴일답게 엄청난 인파가 가득 메우고 있네요.

그래도 시장이 반찬이라고 쇼핑에 빠질 수 없는 군것질 이것저것 맛도 보고 즐거운 쇼핑이었습니다.

시흥 아울렛은 주차장이 넓어서 매우 만족했어요.


조카 선물로 엄마는 모자, 나는 티셔츠, 동생은 바지를 샀습니다.

셋팅해놓고 찍은 사진을 찾을 수가 없어서 아쉽...

예쁜 브랜드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이거 행사해서 구입해봤는데 맛있는 누룽지에요.

엄마가 등산할 때 가지고 가기 좋겠다고 하심.




MCU 팬으로써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마블스토어.

인피니티 건틀렛 블링블링 나도 착용해보고 싶다.



3000만큼 사랑해요. 아이언맨.


육중함을 자랑하는 헐크버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