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26주 적금 도전
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아요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도전


카카오뱅크에 로그인하니 적금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예쁜 인형을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얼마 전에 정기적금을 들었지만 소액이나마 적금부어서 치킨값이라도 적립하자는 마음으로 가입했어요.


니니즈 캐릭터를 선택하여 26주 적금을 시작하면 경품에 자동응모되며, 300명을 추첨하여 스카피와 앙몬드 인형셋트(25cm)를 선물로 준대요.

이벤트 기간은 2019년 1월 21일 ~ 2월 3일이에요.

당첨자발표는 2월 15일(금) 개별 LMS로 공지된다고 합니다.

카카오뱅크 가입 시 입력한 집주소로 발송된다고 하니 주소확인 하시고요~


핑크토끼가 스카피고 하얀색 정체모를 애가 앙몬드



카카오뱅크의 추천탭을 보시면 26주적금하기가 보입니다. 26주적금 시작하기를 누르세요.




용감하게 신청하기! 신청하기 누르면 약관이 쭉 나와요. 모두 체크하고 확인.




귀여운 캐릭터를 취향껏 고르세요. 저는 스카피를 선택했어요.




저는 소액으로 천원씩 매주 증액하여 26주 동안 적금하기를 선택했어요.

기억하세요!! 니니즈 캐릭터를 선택하여 적금개설해야만 이벤트에 자동참여 됩니다.

26주 동안 매주 천원씩 증액됩니다. 가입하는 첫주에는 천원, 다음주에는 2천원, 그 다음주에는 3천원...




신규캐릭터 니니즈가 나왔어요.  내용을 확인하시고 예를 누르시면 인증비밀번호 숫자6자리를 입력합니다.


적금이 개설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