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킹덤 시즌1
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이야기

넷플릭스 킹덤 시즌1

넷플릭스 기대작 킹덤이 공개되었네요.

지금 열혈 시청중입니다.
저는 좀비물을 좋아해서 좀비 보는재미로 아직까지 나쁘진 않네요.
드라마라서 약간 루즈해지는 부분이 있지만 시리즈물이니 강약강약일테고

좀비역할 하시는 분들 전문성도 느껴지고
얼마나 달리셨을지 보여서 응원하고 싶은 마음이네요.

오늘 5시에 공개되어서 이제 1시즌 5화 보고있습니다.
한국드라마 장르의 다양성에 앞장서주셔서 고마운 마음으로 쭉 보게될것 같네요.

그리고 주지훈 배우님 넘나 멋지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