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신작 '킹덤' IMDb 인기TV 순위 진입(13위)
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이야기

넷플릭스 신작 '킹덤' IMDb 인기TV 순위 진입(13위)

[추가의 말씀]

아래 IMDb 인기순위는 2019년 2월 8일 기준임을 알려드립니다.

3월 3일 현재는 41계단 하락한 85위로 확인되네요.

아무래도 에피소드가 짧아서 그런것 같아요. 시즌 2를 손꼽아 기다려야겠어요








넷플릭스 신작 킹덤이 인기를 몰아가고 있네요.

Most Popular TV Shows에 13위 진입소식입니다.

무려 162계단을 뛰어오르며 13위에 진입했네요.

블랙미러보다 2계단 위네요~ 우왕

블랙미러도 요즘 재밌게 보고있거든요.


IMDb 인기순위 보기


이제 곧 시즌2 촬영에 들어갈텐데(다음주로 알고있어요) 제작진, 배우진 모두 촬영하는데 힘이 나겠어요.

추운 겨울 버선발로 뛰고 구르시는 좀비역할 분들께 박수를 보내며 시즌2도 기대하겠습니다.





아래 보시면 84%의 시청자가 8점 이상을 투표했네요.